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117회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풋사과


군살 빼고 요요 현상 줄이는 풋사과 분말

 


미성숙한 사과를 말하는 

풋사과


지름이 4센티미터 정도의 

작은 사과를 말한다



사과가 빨갛게 익기전 상태



풋사과 속 폴리페놀


강력한 체지방 감소 성분으로 

체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억제한다



체중,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BMI 지수, 내장지방면적, 

총 복부지방면적 

모두 감소하는 효과



내장지방은 27% 감소하고

근육량은 16% 증가하는 효과



장내 유익균의 균형을 회복시켜 

비만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폴리페놀 하루 권장 섭취량은

600mg



폴리페놀이 농축된 

풋사과 가루를 먹으면 효과가 좋다



간편하게 물과 섞어서 

식소나 차로 먹으면 된다



혈액 속 중성 지방의 증가를 억제하는 폴리페놀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수있다



폴리페놀을 섭취한 결과

혈중 중성지방에 약 20% 감소하는 효과가 있었다



폴리페놀은 

비만과 고지혈증의 위험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한의학에서의 미성숙 과일 활용



약용면에서 봤을때

미성숙 과실의 효능이 월등하다



풋사과 가루 맛은?


사과 주스 같은 맛

단맛이 없어 좋다



깔끔하고 향긋한 사과향이 난다



2017/03/22 - [건강 ] - 이혜정 풋사과청 풋사과차 빅마마 풋사과청 몸신 군살 몸신 군살제거 몸신 군살제로 풋사과폴리페놀


2017/03/22 - [건강 ] - 풋사과 다이어트 풋사과 약지 빅마마풋사과 풋사과무침 나는몸신이다군살


2017/03/23 - [건강 ] - 몸신 아코디언운동 나는 몸신이다 윤선희 나는 몸신이다 군살 등살빼기운동 브래지어살 빼기 튜브살빼는방법


2017/03/23 - [분류 전체보기] - 몸신 승마살 허벅지 승마살 빼는 운동 몸신 군살 몸신 50대 허벅지바운스운동 51세 몸신 윤선희




반응형
Posted by 최고의하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