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134회


모공잡고 피부 탄력 올리는 방법


사과스크럽으로 모공잡자


애플 폴리페놀 성분의 효과

피지량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모공관리의 기초

딥 클렌징



모공을 청결하게 하고

피지를 배출시키는 딥 클렌징 


딥클렌징은 모공 확장을 막는 기초공사라고 할수 있다



딥클렌징 할때 알아둬야할 수칙 





1. 자연 피부 보호막을 망가뜨리지 않게 한다


2. 피부 보호막을 갖기 위해

산도를 지키는 세안을 한다



약산성 상태를 유지하는게

건강한 세안법



클렌징은 크게 두가지로 구분된다


약산성 세안제

알카리성 세안제 



알칼리성 세안제 특징


세정력이 높고

거품이 많이 난다

씻었을 때 뽀득뽀득한 느낌이 난다


알칼리성 세안제는 

피부 장벽까지 씻어내는

강한 세정력이 있다


그 때문에

모공이 늘어지고

피부가 약화되기 쉽다



약산성 세안제는 

세정력이 약하지 않을까?



약산성 세안제는 

세안 후 덜 씻긴 느낌을 줄수 있다



하지만 바로 그 느낌이

내 피부의 건강한 지질막



세안을 하고 난 뒤에도

촉촉함을 주고 

당김이 없는것이 

좋은 세안제


약 산성 세안제를 사용하자



약산성 세안제

피부 지질막을 보호한다


알칼리성 세안제

피부 지질막이 없어진다

모공이 점점 늘어지게 된다



2017/07/26 - [건강 ] - 몸신 사과스크럽 도자기피부만들기 나는몸신이다모공 사과스크럽하는법 사과스크럽시간 모공줄이는방법 사과스크럽세안


2017/07/26 - [건강 ] - 나는 몸신이다 모공 몸신 사과스크럽 나는 몸신이다 피부 사과스크럽만들기 우현증


2017/07/25 - [건강 ] - 나는몸신이다 134회 몸신 모공 우현증 모공잡는 세안법 모공줄이는방법


2017/04/10 - [건강 ] - 만물상 봄철세안법 동안세안법 만물상 187회 심진화 피부나이 소금세안법


2017/06/04 - [건강 ] - 몸신 7스킨법 스킨 7번 7스킨법 방법 몸신 도자기피부 나는 몸신이다 도자기피부 몸신 우현증


2017/04/02 - [건강 ] - 고문정 피부 동안 얼굴 만들기 동안 피부 세안법 동안 피부비법 고문정 나이




반응형
Posted by 최고의하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