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모공을 잡고

피부에 탄력을 주는

사과스크럽



사과 속 펙틴 성분이 피지를 줄인다

매일 해도 되나요?



매일 사용해도 

자극이 없어요

먹는 화장품이라 

순해요



사과의 산 성분

달걀의 아미노산 성분

피부 보습막 유지에 도움을 줘요



사과 스크럽은 

약산성

피부가 민감한 경우

의사와 상의후 사용한다



사과스크럽

기미 주근깨 예방에도 좋다




피부 미백에도 도움주는 

사과스크럽



사과 알갱이로 가볍게 스크럽



사과스크럽 효과


아기피부 됐어요~



피부톤이 매끈하고 맑아진다

피지가 줄어들고 

모공이 작아진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수분이 충만한 느낌

 


2017/07/26 - [건강 ] - 몸신 모공 약산성 클렌저의 장단점 약산성 세안제 알칼리성 세안제 알칼리성 클렌징 딥 클렌징 종류 딥클렌징효과 모공


2017/07/26 - [건강 ] - 몸신 사과스크럽 도자기피부만들기 나는몸신이다모공 사과스크럽하는법 사과스크럽시간 모공줄이는방법 사과스크럽세안


2017/07/26 - [건강 ] - 나는 몸신이다 모공 몸신 사과스크럽 나는 몸신이다 피부 사과스크럽만들기 우현증


2017/07/25 - [건강 ] - 나는몸신이다 134회 몸신 모공 우현증 모공잡는 세안법 모공줄이는방법


2016/09/29 - [건강 ] - 엄지의제왕 시금치팩 검버섯없애는방법 시금치효능





반응형
Posted by 최고의하루
,